[ NHL중계 ] 미국 여자 하키팀이자 올림픽 '웁스'인 조셀린 라무뢰-데이비슨은 누구도 잊지 못할 것이다. > nhl뉴스

본문 바로가기
 
2021년 03월 09일 화요일 GMT+9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nhl뉴스

[ NHL중계 ] 미국 여자 하키팀이자 올림픽 '웁스'인 조셀린 라무뢰-데이비슨은 누구도 잊지 못할 것이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벳플릭스매니저
댓글 0건 조회 20회 작성일 21-02-10 18:37

본문

29d4bcd5d1c5017a46d9d4e6fbe1095c_1612949810_1147.png
하키중계 실시간해외스포츠 스포츠실시간 NHL중계 NHL분석 스포츠티비 벳플릭스 하키중게 해외하키중계
 

조셀린 라무룩스-데이비슨이 2018년 올림픽 여자 하키 금메달 게임에서 넣은 슛 골은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고개를 끄덕이는 웁스 아이 디드 잇 어게인이라는 그녀의 코치와 함께)으로 미국 여자 하키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순간 중 하나로 미국 여성들이 20년 만에 금메달을 획득하는 데 일조했다.그의 쌍둥이인 모니크 라무뢰-모란도는 3번째 기간에 동점골을 넣었다.)


치열한 라이벌 캐나다와의 경기는 대성공이었다. 심지어 Lil Wayne과 Steph Curry와 같은 유명인들도 그것에 대해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NBC 스포츠 네트워크에서만 289만 명의 시청자를 가진 이 게임은 11시부터 2시 15분까지 방송국에서 가장 많이 시청한 쇼였다. ET 시간 슬롯. 귀국하자마자, 미국인들은 다음 세대의 소녀들이 하키에서 더 큰 꿈을 꾸도록 영감을 주기를 바라면서 미디어 투어를 시작했다.


여기 그 순간의 의의에 대한 구두 역사가 있다.


편집자 선택


라무룩스 쌍둥이 국가대표팀 은퇴


NHL 골키퍼들이 시즌 초반 고전을 면치 못하는 이유


메건 듀건: 내 생애에서 가장 자랑스러운 순간? 하키 평등을 위한 투쟁

피터 엘랜더 전 노스다코타대 조감독: 나는 2010년 가을에 쌍둥이와 함께 일하기 시작했다. 꽤 날것 같았어요. 경쟁률이 매우 높았고, 그들은 강경하게 경기를 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그들은 그렇게 재능이 있지는 않았지만, 기술적인 면에서 일하는 것은 정말 잘합니다.


안젤라 루지에로, 하키 명예의 전당, 전 미국 여자 국가대표 선수: 저 두 사람은 내 여동생이다. 나는 어떤 면에서 그들 속에 있는 내 자신을 많이 보았다. 그들이 그 팀을 만들었을 때, 그들은 파워 플레이에 참여하기를 기대했다. 마크 존슨이 그것들을 밖에 내놓지 않았을 때, 그들은 화가 나서 벤치에서 입을 삐죽거리는 것 같았다. 그들은 놀고 있지 않은 것에 화가 났다. 그들은 나쁜 태도를 가진 것이 아니라 단지 어렸고 그것을 숨길 줄 몰랐다. 하지만 저는 문밖에서 영향을 주고 싶은 욕망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결코 만족하지 않았다. 그들은 항상 더 나아지기를 원했다.


엘랜더: 첫 해가 끝나갈 무렵, 그들은 세상을 떠날 준비를 해야 했지만, 우리의 계절은 끝이 났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랠프 엥겔스타드 아레나에서 개인 스케이트를 많이 탔습니다. 우리는 3, 4개의 타이어를 빼고 한 골에서 다른 골로 갔다. 타이치 스피드를 먼저 해볼게요. 그러면 속도를 높일 수 있을 거예요. 솔직히 그들은 잘하지 못했다. 그들은 그들이 가진 모든 통제력을 위해 일해야만 했다.


Lamoureux-Davidson: Peter는 모든 것에 대한 이름을 가지고 있었다. 하나는 플라이 피칭이라고 불렸다. 아이고, 또 해냈어. 그는 또한 선수들의 이름을 따서 움직임을 명명했다; [에릭] 칼손, [매트] 듀크네. 우리가 타이어 주변에서 했던 동작들은 아마도 수천 번 정도일 것이다. 나는 아마 내가 완성한 만큼 똑같이 실패했을 것이다.


엘랜더: 보통 선수들을 지도하는데 그들이 일을 할 수 없게 되면, 그들은 지치게 되고, 그들은 도전의 어려움을 면하게 됩니다. 라무룩스가 마음속에 품고 있는 것은, 그들이 아무것도 할 수 없다면, 배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어한다는 것이었습니다.


힐러리 나이트, 팀 USA 포워드: 그들은 당신이 그곳에서 원하는 죽기 살기로 한 집들이에요. 일단 그랜드포크스에서 캐나다와 싸웠는데, 얼음 위에서 더 좋은 팀 동료가 생각나지 않더군요.


2014년 올림픽 본선 연장전에서 캐나다와 라이벌인 캐나다-캐나다의 올림픽 금메달 4연패에 패한 후, 양측은 평창에서 열린 2018년 결승전에서 다시 만났다.



미국 여자대표팀이 20년 만의 금메달을 노리고 있었기 때문에 그 지분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높았다. 데이비드 G. 매킨타이어/주마 프레스/아이콘 스포츠와이어

전 미국 여자 축구 주장이자 2018년 올림픽 ESPN 기자였던 줄리 포디: 2014년 패배는 그 팀에게 큰 충격이었다. 나는 정말로 그들을 느꼈고, 그것이 그들에게 얼마나 큰 영향을 주었는지 알 수 있었다. 그들이 얼마나 우승하고 싶어하는지 알고 있었고, 그 무대에서 다시 기회를 잡으려고 했지만, 라무룩스가 기회를 가질지는 몰랐습니다... 쌍둥이들은 그 팀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USA 하키와의 싸움에서 평등을 도모하고, [2017년] 출산 휴가가 계약에 포함되도록 했다. 그들은 그들이 찾은 것보다 더 좋은 장소에 프로그램을 두고 싶었다.


기사: 팀 동료로서, 그들은 단지 회복력이 있었다. 시점이 있었는데 솔직히 이걸 공유해야 하는 건지조차 모르겠지만 2018년 올림픽대표팀을 만들지는 몰랐다. 그들의 재능은 우리가 그들이 보여준 모습, 그리고 전 세계 사람들이 2018년에 보여준 모습에서 보여지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캐시 캠벨-파스콜, 전 캐나다 여자 하키 주장 CBC 방송사 그들은 그 해에 그 팀에 들어오지 않을 예정이었다. 그것은 내가 얻고 있는 감각이었다.


엘랜더: 그 해는 그들에게 정신적으로, 현명하게 코치하는 힘든 해였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들이 올해 초에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얻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매디 루니, 팀 USA 골텐더: 금메달 게임은 확실히 경기 전체를 오락가락하는 게임이었다. 분명히 우리가 캐나다와 경기할 때마다, 항상 강렬하고 육체적이에요. 하지만 올림픽 금메달과 함께, 그것은 평소보다 더 높이 올라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1건 1 페이지
nhl뉴스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  벳플릭스매니저 22 02-10
10  벳플릭스매니저 22 02-10
9  벳플릭스매니저 21 02-10
8  벳플릭스매니저 19 02-10
7  벳플릭스매니저 24 02-10
6  벳플릭스매니저 20 02-10
5  벳플릭스매니저 20 02-10
4  벳플릭스매니저 22 02-10
3  벳플릭스매니저 22 02-10
열람중  벳플릭스매니저 21 02-10
1  벳플릭스매니저 21 02-10

검색


벳플릭스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벳플릭스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벳플릭스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Copyright © BETFLIX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