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L중계 ] 포스트 하이프 NHL의 탈락을 희망합니다. Rasmus Dahlin, Kaapo Kakko 등에게 인내심을 …
페이지 정보

본문
아이스하키 하키중계 스포츠실시간 해외하키중계 벳플릭스 실시간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벳티비 NHL중계 하키분석
NHL의 젊은 선수들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단어는 오랫동안 고통 받아온 팬층이 듣고 싶어하지 않는 단어이다: 인내심이다.
코너 맥데이비드와 오스턴 매튜스가 다른 모든 이들을 위한 개발 곡선을 파괴했기 때문에, 최근에 고도로 드래프트된 선수들에 대한 기대는 의심의 여지 없이 왜곡되었다. 젊은 재능은 신인으로서는 경기당 평균 1점 이상을 기록해서는 안 되며, 맥데이비드가 그랬던 것처럼 2년차에는 100점 이상을 기록해야 한다. 그리고 그들은 매튜가 그랬던 것처럼 문 밖에서 40골을 넣어야 하는 것이 아니다.
진실은, 그 정도의 즉각적인 충격을 얻을 수 있는 선수는 매우 적다는 것이다. 그리고 우리가 그들의 초기 성공을 보고 게임의 다음 물결 중 가장 좋은 것으로 그들을 지목하는 것처럼, 그들이 맥데이비드-에스크 제작에 즉시 열광하지 않을 때, 다른 톱픽에 "버스트"라는 꼬리표를 붙이는 비슷한 러시가 있다. 시기상조입니다.
고군분투하는 팀들의 팬들로서는 선수들이 침울함에서 벗어나도록 하기 위해 그토록 많은 희망을 걸고 있는 것은 왜 불안감이 그들을 대신하는지 이해할 수 있다. 하키에서 지는 것을 지켜보면서 보내는 시간은 단지 오는 길에 복권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만으로도 위로가 된다. 그 젊은 선수들로부터 즉각적인 충격에 대한 욕구는 당연하다. 하지만, 드문 일인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