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BA중계 ] NBA는 COVID-19 테스트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4개의 경기 일정을 재조정하고 팁 시간을 뒤로 미룬다.
페이지 정보

본문
NBA중계 해외농구중계 중국수퍼리그중계 중국농구중계 NBA분석 스포츠중계 벳플릭스 느바분석
뉴욕 – NBA는 다가오는 대회에 몇 번의 변화를 주는 것과 함께 목요일 4개의 경기 일정을 재조정했다.
토론토의 보스턴 경기는 이제 2월 12일에서 2월 11일로 앞당겨질 것이다. 디트로이트는 2월 14일에서 앞당겨 2월 12일에 보스턴에서 경기를 할 것이다.
그리고 2월 14일 보스턴은 워싱턴으로 가고 뉴올리언스는 디트로이트를 방문할 것이다. 이 두 경기 모두 3월 11일부터 5월 16일까지 열리는 시즌 후반기 중에 치러질 예정이다.
편집자 선택
NBA, 로그 걸림 방지 기존 일정 조정
또한 목요일, 리그는 16개의 다가오는 대회의 출발 시간을 뒤로 미루었다. 그것은 지금까지 약 30개의 게임에 발생했는데, 이는 선수들이 코로나19 테스트를 수행하기 전에 더 많은 시간을 허용하기 위해서였다.
미국프로농구(NBA)는 올 시즌 바이러스 관련 이유로 일부 경기 일정을 재조정할 것이라고 13일 밝혔다. 리그는 특히 워싱턴, 멤피스, 보스턴을 포함한 "현재까지 경기가 가장 연기된 팀들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다.
위저드는 이미 6경기를 연기했고 2경기를 재조정했다. 그리즐리팀은 6개의 경기가 연기되었고 보스턴은 지금까지 취소되었던 3개의 경기와 함께 구단에 속해있다.
NBA는 올 시즌 22경기를 연기했는데, 1월 10일 이후 21경기를 연기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