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로파리그중계 ] 풀럼 이적 소식: 조쉬 마자가 보르도로부터 임대차 계약으로 합류
페이지 정보

본문
유로피언리그중계 스포츠티비 스포츠중계 벳플릭스티비 벳플릭스 벳티비 토트넘중계 풀럼 손흥민중계 라리가중계 챔피언스리그중계 라리가분석 세리에분석
풀럼은 보르도에서 온 나이지리아 공격수 조시 마자와 남은 시즌 동안 임대 계약을 맺었다.
코티저 가족은 캠페인이 끝날 때 22살의 이 거래를 영구화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런던에서 태어난 마자는 크리스탈 팰리스와 풀럼에서 유소년 레벨로 뛰었고, 이후 선덜랜드에 입단하여 2016년 9월에 데뷔하였다.
한편, 막시멜 마르치앙과 아부바카르 카마라는 각각 안트베르프와 디존에게 대여를 떠났다.
프랑스 수비수 막시멜 마르찬(31)은 10월 4일 이후 풀럼에서 뛰지 않았고, 동료 카마라(25)는 14차례 출전했다.
마자는 2018-19시즌 블랙캣츠에서 1월 중순까지 16골을 넣었고, 지난 시즌 프랑스에서는 니메스를 상대로 해트트릭을 기록하는 등 7골을 넣었다.
"이것은 큰 기회이며 저는 팀을 만나서 긍정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열심히 일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풀럼의 공동 소유자인 토니 칸은 "조쉬를 풀럼으로 다시 데려올 수 있어서 기쁘다"고 덧붙였다.
그는 "아카데미를 떠난 지 몇 년 만에 엄청난 발전을 이뤘고, 이제 우리 선수단에서 자리를 잡아 최고 수준에서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1군 구단에 복귀한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