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lian은 이번 시즌에 아직 아스널에서 골을 넣지 못했다.
페이지 정보

본문
프리미어리그/스포츠중계/epl분석/영국축구/해외축구분석
구너스의 마이크 아르테타 감독은 올 시즌 아스널에서 윌리안의 활약에 대한 비판은 "불공정"하지 않지만 구단은 그 선수를 "보호"해야 한다고 말했다.
32세의 브라질 선수는 지난 여름 첼시로부터 자유 이적으로 아스널에 입단했지만 24경기에서 득점하지 못하고 3개의 도움만 제공했다.
아르테타는 윌리안이 "자신이 가진 자질"로 최고의 모습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다.
아스널은 17일(현지시간) 로마에서 열린 유로파리그 마지막 32강전에서 코로비드-19 제한조치로 벤피카와 맞붙었다.
런던 선수들은 최근 4경기에서 단 1승만을 거두고 경기에 임하는 반면, 포르투갈 팀은 리그 4위로 선두인 스포르팅 리스본에 13점 뒤지고 있다.
그의 선수에게 쏟아진 비난에 대해 묻자 아르테타는 "나는 그것이 불공평하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언이 득점할 수 있는 목표와 그가 만들 수 있는 도움의 측면에서 윌리언에 대한 기대는 정말 높습니다. 우린 그를 보호해야 해.
"그가 지금 하고 있는 일, 훈련하는 방식, 팀에 모든 것을 기꺼이 줄 수 있는 방법이 제가 요구하는 것입니다.
"그가 게임에서 성공하느냐는 또 다른 문제이지만, 그것은 그가 가진 질과 함께 올 것입니다."
미드필더 토머스 파티는 벤피카전에서 탈락했지만 풀백 키에런 티어니가 다리 부상에서 회복한 뒤 선수단에 합류했다.
일치 통계
벤피카와 아스널은 1991-92 유러피언컵의 마지막 16강전에서 유일하게 만나 합계 4-2로 이겼다.
아스널은 유럽 대회에서 포르투갈의 5명의 상대 선수들과 맞붙어 벤피카를 제외한 모든 상대 선수(스포팅 리스본, 포르투, 스포팅 브라가, 비토리아 기마라스)를 물리쳤다.
벤피카는 유로파리그의 마지막 9번의 결선 토너먼트 첫 경기를 홈에서 우승했고, 결선 토너먼트(L3)에서 마지막 17번의 1차전 경기 중 14번의 우승을 차지했다.
올 시즌 유로파리그에서는 아스널의 니콜라스 페페가 누구보다 4차례 많은 48차례의 오픈 플레이 시퀀스에 투입됐다.
벤피카의 피지는 올 시즌 다른 어떤 선수보다 많은 유로파리그 골(6골 2도움)에 직접 관여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