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데스리가중계 ] 최근 비디오 재생 악취가 나는 가운데 쾰른의 슬픔이 계속되고 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카타르리그중계 프리메라리가중계 라리가2중계 프리미어십분석 이탈리아축구분석 벳플릭스
도르트문트전에서 5대0으로 대패한 것은 VAR 결정이 석연치 않았더라도 더 심했을 수 있고, 이미 걷잡을 수 없이 돌아가는 상황이 우려되고 있다.
쾰른 선수들은 논란이 된 판정 후 심판 패트릭 잇트리치와 논쟁을 벌인다.
쾰른 선수들은 논란이 된 판정 후 심판 패트릭 잇트리치와 논쟁을 벌인다. 사진: 프리데만 보겔/EPA
앤디 브라셀
2017년 9월 18일 월요일 14.13 BST
9
248
Jörg Schmadtke는 가능한 모든 각도를 살펴보기 위해 TV 컴파운드에 있는 Sky 트럭으로 달려나갔고, 그의 눈이 그를 속이지 않았음을 확인하려고 했다. 그 때 쾰른 스포츠 감독은 이미 Peter Stöger 감독과 함께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VAR의 두 번째 골에 대한 상을 놓고 패트릭 잇트리히 심판에게 항의하며 시그널 이두나 파크 피치를 하고 있었다.
더 이상의 손가락이 에프지에게 혼란스러운 한 주의 무정부적인 종말에 대해 지적하기 전에, 우리는 지금이 이트리히에게 다가갈 수 있는 합리적인 순간이었다고 덧붙여야 한다. 2-0으로 앞선 소크라티스 파파스타토풀로스의 뒤늦게 내준 스트라이크는 선수들이 헤어나기 전 전반의 마지막 행보였고 쾰른의 관계자들은 자신의 주장을 관철시키기 위해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