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데스리가중계 ] 쿠라니의 '패킹'과 달리 헤르타의 정상 등극은 장난이 아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세리에b이탈리아중계 프랑스fa컵중계 잉글리시챔피언십중계 j리그중계 벳플릭스
수요일 밤 뒤셀도르프의 LTU 아레나에서 독일은 노르웨이에 대한 친선경기에서 너무 충격적일 정도로 약해서 모든 사람들은 즉시 에리히 리브베크 시대로 다시 이송된다. 카스텐 얀커와 유로 2000의 어둡고 어두운 시절. 그러다가, 갑자기, 프레스 박스의 조립된 해킹이 매우 흥분하게 된다. 그들은 케빈 쿠라니가 샬케 04에 의해 막 해임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있다. "케빈의 공개적이고 용납할 수 없는 구단 비판 이후, 구단은 그의 계약을 해지할 수밖에 없었다."라고 S04 공식 웹사이트에 성명을 통해 밝혔다. "[샬케는] 팀의 청렴을 지키고 클럽 분위기가 더 이상 긴장되지 않도록 해야 했습니다. 우리는 큰 구멍을 남기는 훌륭한 선수를 잃고 있다."
빌드와 몇 개의 다른 잘 속는 언론 웹사이트들이 이 기사를 실었지만, 그것은 곧 그것이 고전적인 인터넷 속임수라는 것을 알아챘다. 즉,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이 클럽의 웹사이트를 해킹하여 허위 기사를 게재했다. 웃을 만도 하겠지만, 정말 잔인하고 무정한 농담이에요. 당신이 아스널 팬이라고 상상해보세요. 그리고 당신은 아르센 벵거가 거너스의 웹사이트에서 괜찮은 센터백을 샀다고 읽었습니다. 단지 장난으로 폭로될 뉴스를 위해서죠. 사람들의 희망과 포부를 그 절제된 태도로 짓밟는 것은 옳지 않다.
무료 등록 후 계속 읽기
중요한 것은 이것이 유료화를 향한 단계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등록은 우리의 독립 가디언 저널리즘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돕는 자유롭고 간단한 방법입니다.
귀하가 당사에 등록하시면 귀하와 타인을 위한 뉴스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 정보 설정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