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데스리가중계 ] 바이에른이 못생긴후 헤르타는 그렇게 이쁘게 앉아있지 않았다.
페이지 정보

본문
벳플릭스 스포츠중계 epl중계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무료보기 가입없는스포츠중계
모방이 정말로 가장 진지한 형태의 아첨이라면 헤르타의 매니저인 루시엔 파브르는 이제 정말로 도착했다. 토요일, 바이에른 뮌헨이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 하에 홈경기에서 첫 승리를 거둔 후, 울리 회네스는 공식적으로 파브르의 미니멀리스트 스타일을 새로운 금본위제로 선언했다. "우리는 아름다운 경기를 열망하지 않습니다. 단지 성공적일 뿐입니다."라고 하위팀 카를스루에가 1-0으로 패한 후 호이니스가 말했다. "헤르타가 지난 10번의 경기에서 승리한 것이 바로 그것이다."
하지만 총지배인의 붉은 얼굴은 매우 다른 이야기를 했다. 홈스는 프랭크 리베리가 안드레아스 괴를리츠 앞에서 밀치락달치락한 후 레드 카드를 탈출한 것이 매우 행운이었다는 제안에 의해 눈에 띄게 화가 났다. "이건 축구야, 우리는 유치원에 있지 않아!"라고 한 TV 인터뷰 진행자가 "늘 도덕적인 고지를 차지하지 말라"는 그 프랑스인의 경범죄에 대한 반박할 수 없는 비디오 증거로 그에게 맞섰을 때 그는 외쳤다. 57세의 이승엽은 휴식기 이후 바이에른의 늪지대의 활약에 그다지 기뻐하지 않을 것이다. 마크 반 봄멜의 배급 정확도가 나이지리아 스팸메일 발송자 수준으로 떨어졌을 때, 골키퍼 마이클 렌싱은 영국 국적을 신청한 것 같았고 유일한 스트라이커 루카스 포돌스키가 30번째의 이익을 챙기는 사기꾼의 모든 일을 보여주었다. 그의 편이 파브르의 영리한 책에서 한 페이지를 떼고 있다고 주장하는 것은 기껏해야 무례했다. 모든 가능성에서, 호이니스는 오히려 비교로 테이블 리더들을 비하하려고 했다.
무료 등록 후 계속 읽기
중요한 것은 이것이 유료화를 향한 단계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등록은 우리의 독립 가디언 저널리즘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돕는 자유롭고 간단한 방법입니다.
귀하가 당사에 등록하시면 귀하와 타인을 위한 뉴스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 정보 설정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